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영화 - 인질 - 볼까 말까

영화/넷플릭스

by 럽럽인당♥ 2021. 12. 4. 14:38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잡지식Story입니다.

오늘은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인질을 소개해드립니다. 인질은 8월에 개봉한 영화로 영화관에서 상영하다 12월 1일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게 개봉했습니다. 코로나 시국이라 영화관에 가서 보는 사람이 많이 줄었고 대부분의 사람이 넷플릭스나 티빙, 왓챠, 디즈니 플러스 같은 OTT 서비스를 많이 이용합니다. 그래서 더욱 반가운 작품입니다.

 

'인질'은 <국제시장> <베테랑>에서 천만배우로 등극한 배우 황정민이 극 중 본인인 황정민을 연기하는 신박한 소재로 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. 황정민이 연기하는 황정민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궁금합니다. <오징어 게임>에서 활약한 이유미, <지옥>에서 활약한 류경수의 출연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. 인질을 볼까 말까 고민하는 분들에게 참고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습니다.

또 다른 영화나 드라마가 궁금하시다면 포스팅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인질

인질 - 2021년 개봉작

  • 장르 : 액션, 스릴러
  • 제작국가 : 대한민국
  • 런 타임 : 94분
  • 개봉일 : 2021. 08. 18 개봉
  • 관람 연령 : 15세 관람가
  • 감독 : 필감성
  • 출연 : 황정민, 김재범, 이유미, 류경수, 정재원, 이규원, 이호정

눈에 띈 배우

이유미(좌) 류경수(우)

반소연 역을 맡은 배우 이유미와 염동훈 역을 맡은 배우 류경수는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고 최근 넷플릭스 신작인 <오징어 게임>에 출연한 이유미와 <지옥>에 출연해 활약한 류경수 배우입니다. 영화 인질은 이 둘보다 먼저 개봉했지만 넷플릭스를 통해 관람하시는 분들은 오징어 게임과 지옥을 통해 먼저 접했을 겁니다. 그래서 더욱 관심 있게 볼 수 있었습니다. 

 

이호정

샛별 역을 맡은 배우 이호정은 화끈한 캐릭터와 임팩트 있는 대사로 많은 분들의 기억에 자리 잡습니다. <청년 경찰>에 출연했던 이미지랑 너무 달라 놀랐습니다.

황정민을 제외한 배우들은 대부분 신인급 배우들이지만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.


초반부 줄거리

인질

대한민국의 대스타 영화배우 황정민의 밥상 시상식 발언과 커리어 소개로 영화는 시작한다. 영화 시사회 후 집으로 귀가하는 정민은 매니저의 동행을 거부하고 대리운전기사와 함께 귀가한다. 자주 가던 집 앞 편의점에 들른 정민은 아르바이트생으로부터 팔당댐 카페 납치 살인사건에 대해 얘기하며 함께 납치된 아르바이트생과 그 아르바이트를 찾기 위해 인터넷에 글을 쓴 여동생의 소식을 알려준다. 

인질

집으로 귀가하려던 정민은 자신의 차 보닛에 올라타 있는 무리를 발견해 한소리 하지만 황정민을 알아본 무리들은 시비조와 비웃는 투로 정민의 심기를 건드린다. 싸움으로 번질듯한 험악한 분위기 속에 무리 중 한 남성이 말리며 사라진다. 그런데.. 집으로 귀가하던 정민은 시비가 붙은 무리가 트럭을 끌고 와 납치를 당하는데....


감상평(스포 X)

인질

황정민을 연기하는 황정민이라는 소재에 정말 신박하다는 생각에 기대를 하고 본 영화입니다. 하지만 영화를 조금 보면서 느끼는 건 '아 이건 영화지.'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진짜 배우 황정민을 생각했다면 다큐멘터리로 제작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. 영화 속 황정민이 영화 속에서도 연기하는 장면을 볼 때는 연기력에 정말 감탄했습니다.

신인급 배우들의 캐스팅 또한 영화의 취지에 맞았다고 생각합니다. 유명 배우들이 출연해 황정민을 납치한다는 설정 자체가 말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. 모든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을 뽐낸 영화로 생각됩니다.

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포스터에서든 어디서든 황정민이 납치를 당할 거라는 것과 그런 황정민은 죽지 않을 거라는 뻔한 결과는 예측 가능했습니다. 그렇지만 이런 아쉬운 점도 황정민과 출연한 모든 배우의 연기력이 잊게 해 주고 영화에 몰입하게 합니다. 영화가 끝날 때까지 느껴지는 긴장감을 느끼면서 연출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했습니다. 94분의 짧은 러닝타임이지만 짧은 시간이 영화의 완성도를 더 높여줬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봤던 영화들 중에 재밌게 봤던 영화로 추천드립니다.


오늘은 넷플릭스 이번 주 신작 인질을 소개해드렸습니다. 내용이 좋았다면 공감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.

또 다른 영화나 드라마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최악의 테러 영화추천 Best 3 (tistory.com)

 

최악의 테러 영화추천 Best 3

안녕하세요. 잡지식Story입니다. 오늘은 테러 영화 3편을 소개해드립니다. 3편 중 2편은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. 테러는 여러 종류의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. 9.11 테러의 비행기 납치

jobsto-ry.tistory.com

반응형

 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